위치 :L1NpcInstance.java
검색 : 몬스터Teleport
public void 몬스터Teleport() {
int lvl = this.getLevel();
if (lvl > 50) {// 50레벨이상몬스터만적용
if (this instanceof L1MonsterInstance) {
if (getLocation().getTileLineDistance(new Point(getHomeX(), getHomeY())) > 30) {
teleport(getHomeX(), getHomeY(), getHeading());
50레벨 이상 몬스터의 경우 30칸 이동시 홈포인트로 돌아간다라는 소스네요.
해당 소스 제거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법사 몹몰이가 불가한 문제때문에 주석처리했습니다.
이게 도망가면서 몹을 잡는경우(무빙샷) 안죽고 귀환하는 경우가 있어서
if (getLocation().getTileLineDistance(new Point(getHomeX(), getHomeY())) > 30)에
&&로 체력관련 예외처리를 해줘야 더 좋더라구요.
'Developer > L1FreeSer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법이펙트등/나비켓 용어 정리[ 초보분들응용하셈] (0) | 2016.10.27 |
---|---|
InvSwapController null (0) | 2016.10.22 |
텔레포트 막기 (0) | 2016.10.22 |
옵코드 (0) | 2016.10.22 |